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한경비즈니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관리 프로그램, 알토란프랜차이즈ERP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한경비즈니스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 관리 프로그램, 알토란프랜차이즈ERP 작성일 20-10-29 11:22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37) 조회수 224

본문

 

 


알토란프랜차이즈ERP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프랜차이즈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알토란프랜차이즈ERP는 1996년 설립된 기업경영솔루션 전문 업체 ㈜알토란ERP의 핵심 제품으로, 2000년대 초반 개발에 착수하여 현재 프랜차이즈본사 와 물류유통 전문 업체에 공급하고 있다. 알토란프랜차이즈ERP의 납품한 회사로는 더본코리아, 깐부치킨, 노랑통닭, 김가네, 바른치킨, 썬더치킨, 이삭토스트, 죠스떡볶이, 또봉이통닭 등 3,000여 개 이상이며 수발주시스템(모바일/PC)을 통해 발주하는 발주처는 25,000여 개 이상이다.

특히 설립 25년 차의 개발 노하우와 현장 실무 경험을 집약한 알토란프랜차이즈ERP는 프랜차이즈 본사 와 물류유통 전문업체에서 꼭 필요한 수발주시스템, 브랜드별단가관리, 가상계좌솔루션, 재고관리, 인사관리, 회계관리, 전자세금계산서, 부가세신고서 등 모든 기능들이 유기적으로 연동되어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알토란ERP 관계자는 “고객들이 현장 실무에 있어 꼭 필요로 하는 다양한 기능들을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업무의 효율성 증대와 신규 고객들이 알토란프랜차이즈ERP을 선택하는데 있어 한치의 망설임이 없도록 매순간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경수 기자 newsinfo@hankyung.com

 

출처:

https://magazin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