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대전테크노파크, 알토란ERP ‘오픈지로API’ 도입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대전테크노파크, 알토란ERP ‘오픈지로API’ 도입 작성일 23-09-20 17:02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40) 조회수 49

본문

굿모닝경제 = 대전테크노파크가 알토란ERP의 간편 모바일 납부 시스템인 ‘오픈지로API’를 도입했다고 20일 밝혔다.


알토란ERP에서 제공하는 오픈지로API는 대전테크노파크와 금융결제원 사이에 데이터 중계역할을 해 사용자 내부 CRM프로그램 및 ERP시스템에 실시간 데이터를 연동하는 시스템을 말한다.


이 API솔루션을 사용하면 편리하게 수납청구 및 납부 데이터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종이 지로가 아닌 모바일 청구·결제도 가능하다.


오픈지로는 도시가스 요금이나 신문구독료, 헌금, 기부금 등 다양한 요금을 모바일로 간편하게 납부할 수 있는 지로 기반의 언택트 납부 서비스다.


고객의 납부 방법은 간단하다. 문자메시지 또는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고지 받은 요금 내역을 확인 후 결제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나 본인인증 없이 바로 요금 납부 페이지로 연결된다. 그러면 계좌 납부 또는 카드결제, 간편결제 등 고객이 원하는 결제방법을 선택해 납부를 완료하면 된다.


알토란ERP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종이 고지서를 발행하던 신문사, 각종 단체 또는 협회 등을 중심으로 오픈지로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 오픈지로는 쉽고 빠른 납부와 간편한 수납관리로 인해 납부 고객과 지로 이용기관 모두에게 편리한 시스템”이라고 강조했다.

  

박선하 기자 sunha@goodkyung.com 

 

 

 

출처 : 굿모닝경제(http://www.goodkyung.com/news/articleView.html?idxno=2175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