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프랜차이즈ERP 전문 ‘알토란’, 가맹점 관리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 작성일 | 23-09-20 16:58 |
글쓴이 | 최고관리자 (211.♡.188.40) | 조회수 | 54 |
본문
이넷뉴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내부 경영 시스템 구축을 위한 ERP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
ERP 전문 업체인 알토란ERP에 따르면 프랜차이즈ERP의 도입은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가에 큰 역할을 한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수발주부터 배송, 구매, 매출, 회계, 미수금 관리, 재고 등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토란 프랜차이즈ERP 주요 기능은 △가맹점 오픈 일정 관리 △브랜드별 관리 △SV(슈퍼바이저) 관리자 점검 △수발주프로그램 연동 △선결제 시스템 등이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본사 전용 기능인 ‘SV 서명 관리’는 별도의 보고서 작성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매장의 서비스, 위생 등을 점검할 수 있어 효율적인 가맹점 관리가 가능하다.
알토란ERP의 관계자는 “당사의 경영관리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식자재물류, 도소매유통업에 특화된 기능들도 갖추고 있다. 또한 업종별로 맞춤형 세팅이 가능하여 고객사의 회사 운영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토란ERP의 대표 고객사로는 이삭토스트, 깐부치킨, 배떡, 바른치킨, 연안식당 등이 있으며 신규 창업 프랜차이즈부터 대형 본사까지 규모에 맞게 도입하여 활용 가능하다.
이넷뉴스 = 송여은 기자 song@enetnews.co.kr
출처: 이넷뉴스 (http://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22)
이전글 | 대전테크노파크, 알토란ERP ‘오픈지로API’ 도입 2023-09-20 | ||
다음글 | 알토란 수발주 최단기간 ‘다운로드 5만 건’ 돌파 2023-09-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