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프랜차이즈ERP 전문 ‘알토란’, 가맹점 관리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프랜차이즈ERP 전문 ‘알토란’, 가맹점 관리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제공 작성일 23-09-20 16:58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40) 조회수 54

본문

이넷뉴스 =프랜차이즈 업계에서 체계적인 가맹점 관리와 내부 경영 시스템 구축을 위한 ERP 도입이 증가하고 있다.


ERP 전문 업체인 알토란ERP에 따르면 프랜차이즈ERP의 도입은 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가에 큰 역할을 한다. 하나의 프로그램으로 가맹점 수발주부터 배송, 구매, 매출, 회계, 미수금 관리, 재고 등 프랜차이즈 본사 운영에 꼭 필요한 기능을 모두 해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알토란 프랜차이즈ERP 주요 기능은 가맹점 오픈 일정 관리 브랜드별 관리 SV(슈퍼바이저) 관리자 점검 수발주프로그램 연동 선결제 시스템 등이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본사 전용 기능인 ‘SV 서명 관리는 별도의 보고서 작성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매장의 서비스, 위생 등을 점검할 수 있어 효율적인 가맹점 관리가 가능하다.


알토란ERP의 관계자는 당사의 경영관리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뿐만 아니라 식자재물류, 도소매유통업에 특화된 기능들도 갖추고 있다. 또한 업종별로 맞춤형 세팅이 가능하여 고객사의 회사 운영 방식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알토란ERP의 대표 고객사로는 이삭토스트, 깐부치킨, 배떡, 바른치킨, 연안식당 등이 있으며 신규 창업 프랜차이즈부터 대형 본사까지 규모에 맞게 도입하여 활용 가능하다.



이넷뉴스 = 송여은 기자 song@enetnews.co.kr


 


 

출처: 이넷뉴스 (http://www.enet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