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알토란 수발주 최단기간 ‘다운로드 5만 건’ 돌파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알토란 수발주 최단기간 ‘다운로드 5만 건’ 돌파 작성일 23-09-01 16:59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40) 조회수 57

본문

[FETV=장명희 기자] 알토란ERP는 자사의 간편 주문관리 앱 알토란 수발주의 구글 플레이스토어 누적 다운로드 수가 5만 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알토란 수발주2020년 신버전 출시 이후 3년만에 누적 다운로드 수 5만 건을 넘어섰으며 이는 동종업계 대비 최단기간이다. 알토란ERP는 이같은 성과에 대해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법으로 모든 연령대에서 간편한 발주가 가능했기 때문이라고 분석했다.


또한 알토란ERP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처음부터 스스로 발주 업무를 할 수 있도록 사용 방법에 대한 매뉴얼, 유튜브 동영상 등 다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였다. 이는 고객사의 발주처 교육 부담을 최소화하여 수발주프로그램 도입의 진입 장벽을 낮추었다.”고 전했다.

 


알토란 수발주 어플의 주요 기능은 선결제 시스템(가상계좌, 카드결제 등), 프랜차이즈 전용 기능인 SV관리 점검, 본사 관리자를 위한 발주현황, 배송집계표 등이다. 그 외에도 공지사항, 메모, 거래정보, 즐겨찾기, 푸시 알림 등 편리한 수발주 업무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알토란 수발주 프로그램은 프랜차이즈, 식자재물류, 도소매유통에 특화된 시스템으로 본사 및 관리자 전용 ERP 시스템과 통합으로 제공된다.


 

출처: FETV (https://www.fetv.co.kr/news/article.html?no=146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