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G벨리뉴스 [ 알토란ERP ] ‘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프로그램 부문 수상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G벨리뉴스 [ 알토란ERP ] ‘2020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프랜차이즈프로그램 부문 수상 작성일 20-11-03 10:05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40) 조회수 281

본문

 




[G밸리뉴스 김가람 기자] 알토란프랜차이즈ERP가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고객만족브랜드(프랜차이즈프로그램)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해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하는 시상으로써 소비자와 대한민국 기업들이 함께 성장하기 위해 마련된 상이다.

알토란프랜차이즈ERP는 1996년 설립된 기업경영솔루션 전문 업체 ㈜알토란ERP의 핵심 제품으로, 2000년대 초반 개발에 착수하여 현재 프랜차이즈 본사와 식자재 물류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본사와 매장(납품처) 간의 수주/발주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수발주시스템(PC/모바일), 가상계좌솔루션, 클라우드서비스 와 ERP기능으로 매입/매출 부터 재고관리, 회계관리, 부가세신고, 인사관리, 이익분석, 재무제표 등 모든 기능 이 연동된 통합된 ERP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본사의 미수금 최소화를 위해 결제 방식을 다양하게 도입하였는데 그 종류로는 여신한도설정, 가상계좌결제, 카드결제를 연동하여 운용방식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이 기능들은 ERP프로그램 상에서 자동입금, 자동분개처리가 되어 고객사들의 업무 효율성을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알토란ERP 관계자는 “수발주프로그램과 경영관리ERP를 분리하여 사용할 필요가 없다”며 “처음 프로그램을 도입 시 경영관리ERP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지 않고 불편하게 서로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다 결국 알토란ERP의 통합된 시스템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시는 고객들이 많다”고 밝혔다.

이외에도 알토란ERP는 25년의 업력 노하우와 IT기술력으로 국내에서 처음으로 안드로이드폰, 아이폰 전용 수발주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수시로 업데이트 및 경영관리ERP와 연동하여 모바일에서 활용할 수 있는 빠른 데이터처리, 음성인식, 푸시알림 등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고 있는 통합된 금융기술을 연동하여 알토란ERP에서 국내 전국은행의 거래내역을 조회 및 자동 입금/출금 처리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추가하기도 했다.


알토란ERP의 납품한 주요 고객사로는 더본코리아, 굽네치킨, 깐부치킨, 노랑통닭, 김가네, 바른치킨, 이삭토스트, 죠스떡볶이, 또봉이통닭, 서울우유협동조합, 셀럽씨앤비, 올담에프에스, DH푸드 등 국내의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본사 및 식자재 물류기업이 있다.


출처 : G밸리(http://www.gvalle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