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P설치
사업자번호 : - -
인 증 번 호 :
프로그램의 데모 버전 설치를 원하실 경우에는 1600-3016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ERP설치
입력정보가 잘못 입력되었습니다.

[파이낸스투데이]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알토란 수발주’, 프랜차이즈·물류회사 위한 맞춤 수발주 시스템 제공 > 보도사항

본문 바로가기
인증/보도자료
  • HOME
  • 회사소개
  • 인증/보도자료


제목 [파이낸스투데이]고객중심퍼스트브랜드대상 대상 ‘알토란 수발주’, 프랜차이즈·물류회사 위한 맞춤 수발주 시스템 제공 작성일 20-11-03 10:07
글쓴이 최고관리자 (211.♡.188.40) 조회수 269

본문

 

본사와 가맹점 모두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수발주 프로그램을 통해 체계적인 경영관리를 책임지고 있는 (주)알토란ERP의 알토란 수발주가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에서 수발주프로그램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알토란ERP의 알토란 수발주는 프랜차이즈, 물류유통회사, 식자재납품회사, 인터넷 주문 판매를 하는 회사 등 수발주를 이용하는 기업을 위한 업종별 맞춤형 수발주 프로그램으로, 수발주 문제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들에게 안성맞춤의 솔루션을 제공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 있다.

(주)알토란ERP는 디지털 시대에 발맞춰 정형화되지 않은 프로그램을 구축함으로써 국내에서 가장 두터운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는 회사이다.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인터넷과 항상 내손 안에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발주를 할 수 있는데, 스마트폰의 경우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의 전용 어플로 구성되어 있기에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다. 게다가 컴퓨터와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은 이들을 위한 ARS 발주도 준비되어 있어 보다 폭넓은 연령층이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더해 물품을 주문해야 하는 발주자 입장에서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발주가 가능하도록 어플을 설계하였고, 기업별 관리방법에 따른 맞춤형 세팅과 편집으로 어느 회사나 최적화할 수 있어 많은 회사로부터 전폭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또 한 번의 접속만으로도 본사 물품 및 각 물류사별 물품을 구분하여 발주 관리할 수 있으며, 발주 history 관리 및 발주 후 해당 내역을 역으로 발주자에게 문자로 전송하는 기능으로 착오가 생기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게다가 알토란 경영관리ERP와 실시간 연동으로 발주와 동시에 자동입금처리 및 자동 분개처리가 되는 가상계좌 솔루션으로 미수금 발생의 방지와 현금흐름의 예측 효과까지 볼 수 있다.
ERP 프로그램의 경우 발주뿐만 아니라 전자세금계산서 자동 집계 발행, 배송관리, 구매판매관리, 거래처관리, 수금관리, 재고관리, 회계관리, 재무제표, 손익분석, 부가세신고서의 모든 업무가 통합 연동 관리되는 것으로, 복잡한 프랜차이즈본사, 물류유통회사, 식자재납품업체의 경영관리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어 많은 기업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이외에도 본사가 가맹점에 전달하는 공지를 그룹별, 브랜드별 개별로 업로드 할 수 있도록 하고, 이를 반드시 확인해야만 발주 창으로 이동할 수 있게 설정하였다. 여기에 더해 발주자가 본사에 전달하고 싶은 내용을 빠르게 전할 수 있게 하는 메모 기능까지 갖추는 등 본사와 가맹점의 소통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주)알토란ERP의 알토란 수발주 관계자는 "2020 고객중심 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은 알토란 수발주가 고객사들에게 인정받는다는 의미라 더욱 뜻 깊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수발주 프로그램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국내 제일의 경영관리 프로그램으로 손꼽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